다이노즈,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주식회사 다이노즈(이하 다이노즈)는 지난 17일,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동대문구 내 공동육아 문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육아 가정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함께 기획하고, 상호 홍보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다이노즈가 운영하는 모바일앱 ‘육아크루’는 ‘하이퍼 로컬(동네 기반) O2O 육아 커뮤니티’로, ‘육아 생활권’인 동네에서 엄마들을 연결하고 있다.

동대문구가 설치 및 지원하고 경희대학교가 운영하는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동대문구 영유아의 바른 성장’을 미션으로 부모상담, 발달검사, 시간제 보육 등 다양한 보육 및 양육 지원사업에 힘쓰고 있으며, 답십리동, 제기동 등에 꿈자람 공동육아방을 운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 김희정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동대문구 육아 가정을 위한 지역 공동 육아 관련 사업을 육아크루와 함께 기획하고, 공동육아 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노즈 이가영 대표는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의 시너지로 상호 홍보, 공간 대관 등 더 다양한 공동육아 콘텐츠를 동네 기반으로 기획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영유아 시기, 아이와 엄마가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결국 동네이기에, ‘아이 키우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드는 여러 모임과 프로그램을 육아크루 앱에서 기획해 보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