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마켓: 리얼라이즈’를 운영하는 라이즈이엔엠(대표 김정환)이 구글로부터 재정과 인프라 등을 지원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구글 포 스타트업 클라우드'(Google for Startups Cloud)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구글에서 전 세계 유망 스타트업을 지원하여 글로벌 성장을 촉진하는 이 프로그램에 라이즈이엔엠은 AI 스타트업으로 선정되어 앞으로 2년간 최대 35만 달러 (4억 8,597만 원)의 재정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글로부터 기술 교육, 시장화 전략, 비즈니스 등 사업 멘토링도 지원받는다.
리얼라이즈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AI 서비스나 기능을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챗봇 같은 범용적인 AI 모델부터 커머스, 금융AI 모델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 적용할 수 있는 AI 모델을 빠르게 발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체 마켓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김정환 라이즈이엔엠 대표는 “최근 기업들의 AI 개발 수요에 비해서 시장에는 여러 가지 리소스가 부족한 상황”이라며 “리얼라이즈의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매출 상승에 기여하거나 비용 절감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