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인더스트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팁스(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이나믹인더스트리는 태양광 폐패널 재활용 기술을 개발하여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으로, 임팩트투자사인 엠와이소셜컴퍼니(이하 MYSC)로부터 2023년 12월 투자를 유치하고 함께 팁스(TIPS) 프로그램에 도전했다.
다이나믹인더스트리는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주최하고 MYSC가 운영한 ‘2023 전북형 민간주도 기술창업 활성화 지원사업’의 참여를 통해 투자를 유치하고 이번 팁스(TIPS) 프로그램 선정의 성과까지 얻게 됐다.
다이나믹인더스트리 김현수 대표는 “팁스(TIPS)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광 폐패널 재활용 기술을 한층 더 발전시켜 환경오염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 제공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MYSC 김정태 대표는 “전북 지역에서 다이나믹인더스트리와 같은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투자하고 팁스 선정까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는 전라북도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지역 소재 기관들의 적극 협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향후 이러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전북 및 지역 창업생태계에 더욱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