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4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31팀 전원을 대상으로 한 고객지향혁신 창업방법론 ‘CORN 프로젝트’를 24일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최하고 경상남도가 후원하는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CORN 프로젝트’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스타트업이 고객이 원하는 제품(서비스)을 만들어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게 돕는 실습 프로그램으로, 콘1(고객개발), 콘2(제품개발), 콘3(사업개발)로 구성된 창업방법 실습교육 프로그램이다.
예비창업자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지원사업인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팀들은 향후 참여할 사업 프로그램의 도입 과정에서 콘프로젝트 실습을 통해 실패하지 않고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는 준비를 하였다. 콘프로젝트 교육 및 실습의 마지막 단계인 IR(투자제안) 자료 제작을 완료하여 오는 7월 29일에 센터에서 IR 데모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석한 한 예비창업자는 “내가 놓치고 있었던 것들을 찾을 수 있었고, 다른 시각으로 나의 아이템을 바라보고 객관화 할 수 있는 굉장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콘 프로젝트는 과정별로 누구나 상시 신청 가능하며, 프로젝트를 통해 생각 속에 머문 사업을 현실화 되는 과정을 다듬어갈 수 있다. 참여 신청 및 문의는 055-291-9392 또는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