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엑시스, ‘2024 Closed IR Day’ 개최

젠엑시스(주)는 2024년 7월 24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2024 Closed IR Day’를 개최했다.

본 행사에 발표 참여한 기업은 농식품 분야 4개사, 바이오분야 5개사가 참여했으며, 30명 이상의 투자심사역이 참여했다. 젠엑시스(주)에서 기획한 Closed IR Day에서는 참여기업의 투자유치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1부 농식품 세션에서는 농식품 전용 펀드를 보유하고 활발히 투자하고 있는 BNK벤처투자, 삼양화학을 포함 15개의 투자자, 2부 바이오/헬스케어 세션에서는 바이오 펀드 운영중인 LSK와 인터베스트를 포함한 18개사의 바이오 전문 심사역과 SI 투자자 등 총30여명이 참석했다.

1부 농식품 분야 창업기업으로는 제네시스에고(반려견 혈통분석), 엘이디온(광여기소재 적용 식물조명), 엔바이오셀(나노/마이크로 전달체 설계 및 제조 플랫폼), 에스와이솔루션(식물성 지방을 투입한 대체육), 이상 4개사가 참여했다.

2부 바이오 분야 기업으로는 인핸드플러스(AI기반 개인 맞춤형 복약관리 솔루션), 케이비바이오메드(경구용 단백질/펩타이드 치료제 플렛폼), 엘베이스(항암신약개발), 포스테라헬스사이언스(미립자를 제조하여 독창적 플랫폼 개발), 니오테스바이오(노인황반변성 및 당뇨성 망막증 치료제 개발) 이상 5개사가 발표를 진행했다.

젠엑시스(주)의 손미경 대표는 “젠엑시스(주)는 우수기업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매년 Value-up 배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기업의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기대하고 있으며, 6개월간의 육성이 완료되는 11월 중순 경 공개 데모데이를 통해 참여 기업의 성과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