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자연어처리 전문 벤처기업 브레인벤쳐스가 지난 19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2024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주관하는 ‘경기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과 함께 세계로! 미래로!’ 라는 슬로건으로,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모범 중소기업인과 근로자, 육성공로자 및 지원단체 등에 대한 시상과 격려를 통해 중소기업인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다.
올해로 36회째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김식원 중소기업중앙회 경기회장을 비롯해 조희수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박승삼 경기도 경제투자실장, 지역 중소기업인 및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브레인벤쳐스는 중소기업육성을 통하여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한 분야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경기 중소기업인대회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여받게 됐다. 브레인벤쳐스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브레인벤쳐스 김원회 대표는 “중소기업 생태계의 혁신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람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왔다”며 “앞으로도 사람과 기업, 국가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는데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