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네트워크 서비스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가 HR 마케팅 전문 기업 NHR과 전략적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력(리멤버)부터 신입(자소설닷컴)까지 채용 플랫폼을 성장시켜 온 리멤버와 700여 대기업들의 HR 마케팅·솔루션 파트너로서 입지를 가진 NHR이 양사의 강점과 역량을 결합하여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하여 체결됐다.
특히 NHR이 주요10대 그룹사 및 대기업 등 채용 마케팅을 수 년간 운영하면서 축적한 HR브랜딩 노하우와 역량이 독보적인 인재 DB 및 채용공고, 인재검색, 헤드헌팅을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을 보유한 리멤버 채용 플랫폼과 결합된다면, 고객사에게 최적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입체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HR 솔루션 연동부터 신규 상품 공동 개발까지 나설 예정이며, 공동 홍보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는 등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NHR 김종원 대표는 “HR Tech와 마케팅 역량의 결합된 양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신입부터 경력을 망라한 핵심 인재 확보에 최적화된 통합 HR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