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라이프, ‘2024 공간 디자인페어’ 참가

소화기 전문 브랜드 세이프라이프(대표 김진영)가 실내 공간용 디자인 소화기 신제품 ‘Z15 옐로우’ 모델을 ‘2024 공간 디자인 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4 공간 디자인 페어는 ‘메쎄이상’에서 주최, 주관 하는 행사로 인테리어, 디자인, 호텔 업계의 기업들이 모여 새로운 아이디와 가치를 공유하는 B2B 전문 산업 전시회다. 전시회는 최신 트렌드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실직적 경험을 결합해 참가 기업간 비지니스 관계 구축 및 파트너십 발전을 목표하고 있다.

세이프라이프에서 이번에 공개하는 ‘Z15 옐로우’는 자체 개발한 특허 제트 노즐로 일반 소화기 대비 약 8배 넓은 분사면으로 일반인도 쉽게 화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환경부 인증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분말을 사용해 화재 진압시 인체에 무해한 분말을 사용해 우발상황속 건강까지도 신경 썼다.

세이프라이프 관계자는 “실내 화재의 경우 초기 진압이 중요하며, 이는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열쇠다. 저희는 소화기가 투박한 안전용품을 넘어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심미성과 인테리어 감성까지 만족할 수 있는 안전용품이 되는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이번 전시회를 실내 공간에 감성과 안전을 더해주는 세이프라이프 소화기 제품에 대한 가치가 제대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이프라이프 신제품 ‘Z15 옐로우’는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3일까지 2024 공간 디자인페어 부스 D111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