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 ‘2024 서울라이트 광화문’ 미디어아트 기획·행사 대행사 선정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기업 자이언트스텝이 광화문에서 열리는 ‘2024 서울라이트 광화문’의 미디어아트 기획 및 행사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주관하는 ‘서울라이트 광화문’은 광화문과 세종문화회관 등 그 일대 건물 벽면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쇼와 미디어 체험 행사다.

이번 ‘2024 서울라이트 광화문’ 행사 주제는 ‘루미너스 심포니(LUMINOUS SYMPHONY): 빛의 파도, 서울을 노래하다’로 광화문의 전통과 현대 첨단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광화문 광장과 주변 거리 대형 루미나리에(luminarie) 조형물들을 설치하여 빛의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자이언트스텝은 지난 2년간 ‘서울라이트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행사에 참여했으며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본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이러한 경력을 바탕으로 회사는 이번 ‘2024 서울라이트 광화문’의 미디어아트 기획 및 행사 대행사로 선정됐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이번 서울라이트 광화문 행사를 통해 회사의 첨단 콘텐츠 기술력으로 서울의 역사적 가치와 현대적 매력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빛의 향연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