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2024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2024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는 약 10개국 200여개의 교육 기업과 기관, 단체가 참여하여 교육 솔루션과 서비스를 전시하고 미래 교육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이하 ‘티처빌’)은 이번 박람회에서 오는 8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디지털 교육혁신을 위한 교사연수회를 진행한다.
본 교사연수회에서는 ▲AI 디지털교과서 정책에 따른 교사의 역할 ▲디지털 교육혁신을 준비하는 교육현장의 다양한 목소리 ▲과학교사 K가 경험한 하이터치 하이테크 교육 사례▲체더스 Pick! 에듀테크 활용하여 수업하기의 4가지 섹션이 진행된다.
디지털 교육혁신을 선도하는 교수, 장학사, 교사가 한 자리에 모여 강연을 진행하며 교사 공유 플랫폼 ‘쌤동네’의 에듀테크 대표 강사인 김요섭 광수중학교 교사가 직접 겪은 하이터치 하이테크 교육 사례를 제시한다. 아울러 테크빌교육이 운영하는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체더스’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에듀테크 수업 사례도 공유할 예정이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디지털 교육혁신 정책 도입에 따른 교사의 역할 변화와 함께 실제 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대비하면 좋을지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AIDT 교사 연수와 체더스를 통해 선생님들의 디지털 역량 향상은 물론 수업 혁신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