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이 8일부터 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서 AI시대 미래영어교육의 방향과 현직 교사들의 AI 코스웨어를 활용한 영어수업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는 15개국 200여 개의 교육 기업과 기관, 교사 등이 참여해 교육 산업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을 전시하고 미래 교육의 방향을 논의하는 교육 박람회다.
리딩앤은 이번 박람회에서 ‘AI코스웨어를 활용한 영어 수업 사례와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 제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현직 초등 교사들의 다양한 리딩앤 활용 수업 사례들을 선보인다. 8일에는 대구 영선초 왕신애 교사가 ‘국제바칼로레아(IB)학교에서 탐구단원(UOI, Unit of Inquiry)에 맞춘 리딩앤 활용 수업’을, 서울 명신초 임보라 교사가 ‘READ to SPEAK 영어를 읽고 말하는 초등영어: 교육과정에 맞춘 영어교육의 바른 길을 제시하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9일에는 아이포트폴리오 김성윤 대표가 ‘AI시대 문해력, 영어교육으로 해답을 찾다’를 주제로 AI시대 영어 교육의 새로운 시각과 접근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전남 광양제철초 최고 교사는 ‘AI 코스웨어 영어 리딩앤 활용 수업: 공교육 초등영어 수업에 활용해 마이클 샌델 교수에게 질문하게 되기까지!’를 주제로 개인별 맞춤형 교육이 가능한 리딩앤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이 영어에 흥미를 느끼고 대중들 앞에서 영어로 질문할 수 있게 되기까지의 초등학생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의 김성윤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학부모와 교사, 교육기업과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 마음으로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영국, 미국, 일본 등 120개국 45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리딩앤의 AI 영어대화 서비스 로라 (LAURA)를 비롯한 첨단 디지털 교육 기술과 프리미엄 영어 콘텐츠를 활용한 공교육 수업 사례들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