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레세, 중기부 ‘팁스’ 선정

파미레세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팁스는 성장 가능성이 높이 평가되는 스타트업을 정부와 민간 투자가가 함께 발굴해 지원하는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정부에서 2년간 5~7억원의 연구개발(R&D) 자금을 지원한다. 파미레세는 시드 투자자이자 팁스 운영사인 서울대기술지주의 추천으로 진행되어 향후 2년간 5억원의 R&D 자금을 지원 받고, 해외마케팅으로 1억 을 추가적으로 지원받는다.

리차드 강 파미레세 대표는 “이번 팁스 프로그램 선정은 파미레세가 가진 기술력과 사업화 추진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의 결과물들과 해외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들을 이루어내겠다”고 말했다.

파미레세의 팁스 운영사인 서울대기술지주의 목승환 대표는 “파미레세는 오랜기간 대학내 R&D를 통해 성숙된 애그테크 기업이다. 그린바이오 애그테크 분야의 회사가 팁스에서 선정되기 어려운 현실을 넘어서 그 독보적인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은 것에서 자부심을 느낀다.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격려하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