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비저너리’ 등재

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Bespin Global)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의 비저너리(Visionary) 기업으로 3번 연속 등재됐다고 8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창사 이래 클라우드 운영 관리의 자동화와 더불어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이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등재 역시 클라우드 운영 관리 영역에서 자동화와 함께 AI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써니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3번 연속 비저너리 기업으로 등재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AI 활용과 자동화 중심 전략, 멀티 클라우드 전문성을 높이 평가받은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 이는 베스핀글로벌이 우수한 기술 역량은 물론, 올바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까지 모두 갖춘 파트너임이 공인된 것과 다름없다. 앞으로도 데이터와 AI 시대를 맞아 더욱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최적의 방안을 제시하며, 글로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