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는 오는 11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Climbers Startup JAPAN 2024-가을-’전시회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Climbers Startup JAPAN’은 일본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전문 전시회로써 2020년 온라인에서 시작하여 2023년부터 오프라인으로 전환해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번 ‘Climbers Startup JAPAN 2024-가을-’은 오는 11월 20일부터 21일 양일 간 도쿄 국제 전시 센터(Tokyo Big SIGHT)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부산창경은 참여 스타트업에게 ▲전시 부스 임차료 및 등록비 전액 지원 ▲일본 기업과의 비즈니스 밋업 ▲1인 항공료 ▲한국어-일본어 통역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밋업의 경우 선정된 스타트업의 수요에 맞춰 일본 현지 기업 및 투자사를 매칭하는 맞춤형 밋업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부산창경 김진석 PM은 “현재 일본 내 스타트업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높아 시기적으로 국내 스타트업의 일본 진출은 적기”라며, “다양하고 밀도있는 지원을 준비 중이니 많은 스타트업의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