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로스, 업템포글로벌과 업무협약 체결

친환경 뷰티테크 기업 비케이브로스는 K-뷰티 및 이커머스 AI기반 콘텐츠 현지화와 글로벌 브랜딩 강화를 위해 랭귀지테크 및 글로벌 비즈니스 현지화 전문기업 업템포글로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K-뷰티의 지속가능성(ESG) 기술 증진과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한 공동 연구개발, 투자 및 운영 협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비케이브로스와 업템포글로벌은 K-뷰티 및 이커머스 콘텐츠의 AI 융합 기술을 공동으로 연구하며, 특히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동남아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북미 시장도 유통 극대화를 위한 경영 전략을 공동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케이브로스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뷰티 산업의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케이브로스의 서동희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타가와 함께 K-뷰티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친환경 뷰티테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템포글로벌의 오종훈 대표는 “양사의 기술과 경험을 융합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겠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