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빙플러스, 에이디엠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는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서비스 기업인 에이디엠코리아와 ESG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기빙플러스와 에이디엠코리아는 양사가 가진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에이디엠코리아는 기빙플러스에 정기적으로 물품을 기부하고, 기빙플러스는 기부 받은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취약계층 자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기한 인식 캠페인 등 ESG 프로그램 추진을 통해 친환경 나눔문화를 확산하기로 했다.

협약 체결에 앞서 에이디엠코리아는 기빙플러스가 추진 중인 ‘그린 리본(RE-BORN) 캠페인’ 동참, 지난 7월 1억 1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면서 ‘그린 리본 클럽’ 2호 기업으로 등재됐다.

김인종 기빙플러스 본부장은 “그린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취약계층 자립 지원과 자원 선순환에 동참해 주신 에이디엠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기빙플러스는 에이디엠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여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에이디엠코리아 관계자는 “기빙플러스와 함께 ESG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우리 기업의 자원과 역량을 활용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