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닥터, 한국 MSD와 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비대면 진료 서비스인 ‘나만의닥터’를 운영하는 메라키플레이스가 세계적인 제약기업 MSD(미국 뉴저지주 라웨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Merck & Co., Inc.의 등록 상표)의 한국지사 한국MSD(대표 알버트김)와 가다실9 웹사이트 내 병원 찾기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가다실9 웹사이트에서 병원 찾기 링크를 클릭하면 나만의닥터 사이트로 연결된다.

이번 한국MSD와 나만의닥터 간 계약으로, 소비자는 나만의 닥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다실9 접종이 가능한 병원 찾기와 백신 접종을 위한 진료 예약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HPV 백신 접종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만의닥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접종 스케쥴 관리 등도 가능해, 2-3회에 걸쳐 진행하는 가다실9 접종의 완전접종 및 복약순응도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나만의닥터 플랫폼을 통한 가다실9 접종 예약 시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가다실9 접종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나만의닥터 플랫폼에서는 사용자들이 다양한 건강관리 기능을 통해 모은 ‘닥터포인트’ 재화를 의료 서비스 이용료의 일부로 지불할 수 있다. 나만의닥터가 운영하는 이러한 포인트 제도는 소비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나만의닥터 손웅래 공동대표는 “글로벌 제약기업 MSD와의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HPV 관련 질환 예방에 대한 장벽을 낮춰 접종 여정이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