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투플랜은 지난 7월 30일 교육부가 주관하는 ‘2024년 산학협력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산학협력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산학협력 우수기업 인증’은 2023년부터 교육부가 주관하고 있는 제도로, 대학생 현장 실습, 산학협력 교육과정 운영 등을 통해 실적 점수인 마일리지를 적립한 기업 중 우수기업을 선정해 산학협력을 확산하는 사업이다.
㈜엘투플랜은 지난 2022년부터 부산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MICE 산업에서 능숙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운영까지의 전반적인 실무 능력과 수행 능력을 키우는 표준현장실습 학기제 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엘투플랜 경영기획실 이신엘 실장은 ‘지역 대학과 협력해 현장중심의 직무경험과 진로탐색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수의 MICE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실무적인 역량을 개발하고, MICE 업계의 트렌드에 대비한 인력 양성에 중점을 두어 청년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엘투플랜은 지역 발전을 위해 현장실습에 참여한 학생들을 꾸준히 고용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엘투플랜은 산학협력 분야에서의 선도적 역할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통해 더 나은 교육과 산학협력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