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마케팅 전문기업인 ‘C-LAPS(씨랩스)’가 오는 8월 24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베트남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향후 베트남 마케팅 트렌드를 보다 정확히 예측하고 이를 통해 마케팅 전략의 성공 확률을 높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세미나에서는 C-LAPS(씨랩스)를 비롯해 MEGAUS(메가어스), COLLABO X(콜라보엑스), THE V-PLANET(더브이플래닛) 등 한국과 베트남의 주요 마케팅 기업들이 참여하며 발표 연사로는 씨랩스 이주홍 대표를 비롯해 브이플래닛 이준호 대표, VINA Media의 Mike Phan 대표가 나설 예정이다.
주요 발표 내용으로는 ▲‘마케터들은 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가?’, ▲ ‘2024년 베트남의 최신 마케팅 트렌드’, ▲ ‘성공적인 베트남 마케팅 에이전시 활용 방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며 한국과 베트남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하는 심층 패널 토론도 진행된다.
씨랩스 이주홍 대표는 “베트남 소비자의 구매력 뿐 아니라 눈높이도 함께 올라간만큼 브랜딩이 제대로 되지 않은 제품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라며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정교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이번 세미나가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