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비타민, 씨드콥과 업무협약 체결

나눔비타민은 씨드콥과 결식우려아동 식사지원 및 투명한 식사 나눔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의 결식우려아동들에게 민간 식사 후원을 활성화하고, 후원의 투명성 및 즉각성을 높이기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씨드콥은 교육격차해소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설립된 협동조합으로, 청소년,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운영하며 청소년,청년들이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씨드콥은 나눔비타민의 식사 지원 플랫폼에 참여하여, 결식우려아동에게 무상으로 식사 나눔에 동참하는 기업 및 가게 점주들에게 현물 기부 처리 및 후원자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씨드콥 이승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후원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지역사회 기반의 민간 후원 활성화에 기여하고, 식사 나눔 활성화를 통해 결식우려아동을 대상으로 건강한 음식이 제공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하연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민간 식사 후원을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으로 더욱 많은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