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포펫, ‘2024 펫 이노베이션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아이포펫이 ‘2024 펫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올해의 펫 메디컬 혁신’ 부문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펫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미국 주요 펫 어워드 중 하나로 그해 글로벌 반려동물 산업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기업, 서비스 및 제품을 공인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에이아이포펫은 지난해 인공지능(AI) 기반 반려동물 헬스케어 앱 서비스 ‘티티케어’로 ‘올해의 펫 케어 솔루션’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티티케어와 반려견 전용 필름형 영양제 ‘미펫 낼름’으로 ‘펫 메디컬 혁신’ 부문에 선정돼 2년 연속 수상했다.

에이아이포펫이 개발한 티티케어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쉽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AI 기반 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서비스다. 휴대폰으로 반려동물의 눈이나 피부, 치아, 걷는 모습을 촬영하면 AI가 이를 분석해 95% 이상의 정확도로 건강 이상 징후를 알려준다.

에이아이포펫 허은아 대표는 “혁신적 기술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에게 건강과 행복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글로벌 펫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케어 혁신의 최전선에서 새로운 지평을 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