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는 중국 중견 게임 퍼블리싱 기업 ‘시안스카이(XI’AN SKY ONLINE CO., LTD)’와 자사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인플링커’를 도입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톡시는 국내 게임 퍼블리셔로서는 최초로 자체 개발한 ‘게임 전용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중국 게임 시장에 도입해 로열티 수익 구조 레퍼런스를 확보했다.
이번에 중국 수출에 성공한 플랫폼 ‘인플링커’는 아이톡시가 자체 개발한 게임 인플루언서 전용 마케팅 플랫폼이다. 인플루언서와 게임 유저를 연결해 인플루언서가 게임 매출 증가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이 플랫폼은 게임 퍼블리싱 회사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는 동시에 인플루언서에게도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상생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자사 게임에 적용해 성공을 거둔 ‘인플링커’의 국내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베트남 VTC 인테콤과의 계약을 체결해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면, 이번 중국 시안스카이와의 계약은 세계 2위 중국 게임 시장 및 중화권 시장의 확대를 위한 첫걸음을 내디뎌 의미가 크다”며 “한국, 베트남, 중국의 레퍼런스를 계속 쌓아가며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제휴 및 공급 계약을 통해 게임 퍼블리셔에 그치지 않고 인플링커 플랫폼의 글로벌 라이선스 수익 확대를 통한 수익 구조 다변화로 실적 성장 극대화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