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나우, 필라넷과 업무협약 체결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 옵스나우(OpsNow)가 종합 IT 솔루션 기업 필라넷(Feelanet)과 클라우드 비즈니스 모델 공동 사업화를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상호 협력하여 양사 간의 비즈니스 모델 공동 사업화를 추진한다. 우선 필라넷은 자사가 보유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하 MS)의 Azure Active Directory (AD) 및 Azure Information Protection (AIP) 등의 보안 솔루션을 활용한 협업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옵스나우는 공동 개발을 위한 클라우드 인력 참여는 물론 보유 기술, 전문 영역, 시스템을 바탕으로 필라넷과 함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필라넷 김정혁 대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의 높은 이해와 기술력을 갖춘 옵스나우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력을 기회로 양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더해져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옵스나우 박승우 대표는 “옵스나우는 국내 대표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기업으로서, 클라우드 운영 관리에 필요한 전 영역을 아우르며 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생태계 구축을 목표해 왔다.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필수로 요구되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필라넷과 공동 개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