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플러스, 디어웰과 업무협약 체결

주거구독플랫폼 독립생활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고수플러스(대표 박영은)디어웰(대표 백승준)과 고시원 정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수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고수플러스 박영은 대표 외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협약은 그간 고시원 운영자들의 불편 사항중 하나였던 다수의 객실을 관리 업체와 별도 개별 계약을 통해 유지관리 해왔던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준비됐다.

협약 상대기업인 리빙 스타트업 디어웰 운영사 비니즈는 객실 방역, 해충 방제, 에어컨 청소 등 객실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고수플러스는 자사의 주거 플랫폼 독립생활을 통해 수시로 고객을 받는 고시원 운영자가 직접하기에 어려운 방역과 객실 위생관리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승준 비니즈 대표는 “디어웰은 고시원 운영자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운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업계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일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수플러스 박영은 대표는 “이번 협약은 고시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고시원 시장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