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 이든티앤에스(대표 김연기)가 오는 27일 15시부터 ‘금융권 사례로 알아보는 AI 자동화 업무 혁신’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 이든티앤에스는 실제 금융 기관의 도입 사례를 통해 AI 업무 자동화 솔루션의 도입 필요성과 효과를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특히 AI 자동화 통합 솔루션 플랫폼 ‘Worktro’의 AI RPA(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와 AI OCR(문자 광학 인식)뿐만 아니라, 비정형 문서를 정형 데이터로 변환하고, 문서 간 비교, 자동 생성 등 다양한 문서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종합 솔루션 Wokrtro Doctransformer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높인 실제 금융권 사례를 소개한다.
세미나는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이든티앤에스 최효석 이사가 ‘금융권에서 AI 업무자동화는 왜 필요한가?’를 좌담 형식으로 두 번째 섹션은 ▲이든티앤에스 유지훈 이사가 ‘은행과 캐피탈 사례에서 AI자동화가 어떻게 쓰이는지를 실제 사례로 소개 한다. 세번째 섹션에서는 ▲ 증권과 투자사에서의 AI 자동화 사례에 대해 이든티앤에스의 조금택 전무가 발표에 나선다.
이든티앤에스 김연기 대표는 “AI 기술의 발전과 함께 금융권에서의 업무 자동화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이든티앤에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든티앤에스는 AI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에 맞춤형 AI 서비스를 제공해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NIA와 업스테이지 주최의 ‘Open Ko-LLM’ 리더보드에서 파인튜닝 분야 ‘올해의 LLM’ 상을 수상했으며, 과기정통부 주최의 ‘신SW상품대상’에서 RPA 솔루션 ‘웍트로닉스’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