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인사이트, 상명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과 업무협약 체결

인공지능(AI) 3D 카메라 솔루션 전문 기업 ㈜딥인사이트가 상명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과 ‘온디바이스 인공지능 (AI) 기술 제품화에 대한 공동 교육 및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현장 실습 기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온디바이스 AI 기술 제품화에 대한 공동 교육 및 전문 인력 양성, ▲온디바이스AI의 고도화를 위한 연구 (R&D) 및 공동 사업 진행, ▲인공지능 관련 분야 전문가 네트워크 상호 지원 등 온디바이스 AI 관련 인력 양성과 협력 사업을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딥인사이트 오은송 대표는 “최근 온디바이스 AI 트렌드에 맞추어 딥인사이트에서도 건설 및 건축용 온디바이스 AI 솔루션 후속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상명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과 온디바이스 AI 기술의 고도화를 위한 연구·개발 협업은 물론, 실무형 인재 양성 육성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명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 단장 장준호 교수는 “상명대학교는 딥인사이트를 비롯, 테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과의 현장실습 협약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인공지능 산업에 대한 역량 강화와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