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콘소프트, 으뜸정보기술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콘소프트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제공사(MSP) 으뜸정보기술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 내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확산 및 비즈니스 풀 확대를 목표로 협력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양사는 지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으로, 아콘소프트는 ‘칵테일 클라우드’ 솔루션 및 관련 기술을 제공하고 으뜸정보기술은 해당 솔루션을 바탕으로 지역 내 비즈니스 확산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공동 개발 ▲지역 비지니스 협업 추진 가능 사업 발굴 및 지원 ▲상호 서비스 판매 및 유통 ▲지역기반 새로운 비즈니스 풀 창출 등이 포함된다.

아콘소프트 이영수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칵테일 클라우드’의 국내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지역 기반 기업의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며 서로 상생하는 장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지역 기반 기업 및 기관 디지털 전환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으뜸정보기술 옥상경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으뜸정보기술이 지역 내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아콘소프트와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기술의 혁신을 가속화하고, 지역 내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