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Bespin Global)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현지 시각 9일 열린 오라클 클라우드월드의 파트너 석세스 서밋(Partner Success Summit) 행사에서 진행된 ‘2024 오라클 파트너 어워드(2024 Oracle Partner Awards)’ 시상식에서 APAC(아시아·태평양) 혁신(Innovation) 부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은 베스핀글로벌이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와 과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오라클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선구적인 솔루션을 개발했거나 제공한 APAC 파트너 중에서 선정되는 상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 노력과 성과를 바탕으로 혁신 부문 중 ‘비즈니스 민첩성(Business Agility)’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비즈니스 민첩성 부문은 기술 혁신, 구현 용이성, 관리 용이성 및 ROI 가치를 최우선 기준으로 심사한다.
베스핀글로벌의 김써니 대표는 “이번 오라클 파트너 어워드 수상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수상이 베스핀글로벌의 멀티 클라우드 역량과 함께 기술 전문성을 다시 한번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오라클과의 굳건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