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즈, 서울경제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숏폼 미디어 그룹 (주)뉴즈가 서울경제진흥원(SBA)과 ‘2024 서울콘(SeoulCon) 내 커리UP(業), Career up! 공동 주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9일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와 김가현 (주)뉴즈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해 ‘커리UP(業), Career up!(이하 커리업)’ 프로그램 공동 기획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커리업 프로그램은 뉴즈가 운영하는 지식 크리에이터 MCN 메이저스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각 분야의 메이저 크리에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장으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예비 크리에이터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특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김현우 대표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모인 서울콘에서 각 분야의 지식 크리에이터들의 인사이트를 전함으로써 현장에 온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풍성한 경험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뉴즈 김가현 대표는 “서울콘은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서울에 모여 함께 미래 콘텐츠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중요한 행사”라며 “뉴즈의 커리업 프로그램을 통해 메이저스 크리에이터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함으로써 MZ세대가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커리어를 성공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