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가 3기 ‘방산혁신기업 100’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버넥트는 이번 ‘방산혁신기업100’에 선정되며, 방산분야의 첨단 기술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선정기업은 전용지원사업으로 최대 50억원의 기술개발 전용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고, 맞춤형 전용지원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00억원 규모의 방산기술혁신펀드의 자금지원 자격도 부여되어 저리대출 등의 금융지원과 금리보전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된다. 연구개발지원으로는 최대 30억원의 글로벌 방산강소기업 육성사업지원, 국방벤처 지원사업의 우선지원이 가능하다. R&D지원으로는 최대 100억원의 부품국산화 개발지원과 핵심기술 연구개발, 미래도전국방기술의 100% 국비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국방벤처기업 인큐베이팅, 방산중소기업 컨설팅 사업을 통해 컨설팅 지원도 가능하며, 수출지원으로 방산전시회 국고보조금 지원, 유망수출품목발굴 지원사업을 받을 수 있다.
버넥트 관계자는 “이번 방산혁신기업 100선정은 버넥트의 기술력이 방산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방산혁신기업의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앞으로도 방위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