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시험감독 솔루션 모니토를 운영하는 그렙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EdTech Korea Fair 2024)’에 참가해 자사의 AI 기반 에듀테크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지털교육협회,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이달 23일부터 사흘 간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올해 19회 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AI가 이끄는 에듀테크의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지난해 15개국 230여 개 기업이 참여한 바 있다.
모니토는 코엑스 C홀 [AI in Education] 관에서 부스를 마련해 사흘 동안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그렙에 따르면, 모니토는 시험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통합된 AI 시험감독 솔루션이다. 그렙 관계자는 “모니토를 활용할 경우 복잡한 시험 감독 과정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대체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시험의 공정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임성수 그렙 대표는 “모니토는 안정성을 기반으로 빠르게 고객사를 확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온라인 시험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AI 기반 부정행위 방지, 실시간 모니터링 등 모니토 솔루션의 강점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