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온라인 고객 접점부터 예약 관리 시스템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관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ONDA는 이를 위해 전방위적인 솔루션과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다양한 지점과 객실들이 글로벌 고객의 호텔 이용 니즈에 따라 최적화된 판매 채널에 노출될 수 있도록 GDS(Global Distribution System) 연동을 적극 검토한다.

특히 ONDA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다양한 기업체의 수요에 대해 경쟁 입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RFP(Request for Proposal) 채널을 연동하고, 호텔이 기업체와의 입찰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에는 현재 진행 중인 CRS(Central Reservation System) 및 부킹엔진 개발과 이어지는 긴밀한 연계 사업에 대한 비전도 담았다. CRS는 조선호텔앤리조트 모든 지점의 객실 재고, 요금, 멤버십 등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ONDA는 국내 온라인 객실거래 시장의 약 60 ~ 70%를 커버하고 있는 호스피탈리티 테크 & 데이터 기업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