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는 오는 10월 1일 11시부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3홀에서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라운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라운지’는 ‘스타트업이 성장하는 법을 찾기 위한 창업 인사이트와 힐링 인사이드를 나누는 곳’이라는 주제로 부산 대표 스타트업 축제인 ‘BOUNCE 2024’ 언컨퍼런스의 첫 세션으로 진행된다. 특히 부산 지역 스타트업의 성장 스토리 공유와 창업자들의 멘탈 관리 프로그램을 발제로 하여 ㈜위캔 고치원 대표, ㈜코라소프트 고선균 대표, 이모셔너그라피 허정윤 대표가 연사로 참여한다.
이외에도 ‘BOUNCE 2024’ 에서는 ▲언컨퍼런스 ▲밋업(대·중견기업 및 공공 오픈이노베이션, 대기업 유통사 입점) ▲현장 참여 콘텐츠(오픈이노베이션 부스, 글로벌 진출 오피스아워) ▲IR피칭 등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경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BOUNCE 2024 홈페이지에서 오는 9월 30일 까지 사전 신청 가능하다.
부산창경 박기쁨 PM은 “이번 행사로 창업 생태계 관계자들이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부산 지역 민간 스타트업 단체와의 협업으로 지역 창업 생태계 연결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