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이즈(대표 박인규, 장재환)는 씨에스리(대표 이춘식)와 ‘기업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한 소프트웨이즈-씨에스리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9월 30일 밝혔다.
27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씨에스리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소프트웨이즈 장재환·박인규 공동 대표, 김우곤 영업팀장과 씨에스리 이춘식 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상대사인 씨에스리는 데이터 베이스 관리·운영 부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으로 기술사 양성 과정 및 디지털 전환 전문 기업 육성 교육에 폭넓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소프트웨이즈와 씨에스리는 IT 관련 교육 플랫폼과 교육 콘텐츠의 결합으로 상호 기능을 보완해 시장경쟁력을 강화 예정이다.
특히 인공지능 관련 교육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 씨에스리와 소프트웨어 교육 플랫폼인 버추얼클래스가 AI 교육 사업을 공동으로 전개해 국내의 AI 기업 교육 분야에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복안이다.
소프트웨이즈의 장재환 대표는 “씨에스리와의 협력을 통해 한층 높아진 교육의 질로 양사가 보다 나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것” 이라며 “점점 수요가 높아지는 기업의 AI 인재 육성 분야에서 고품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프트웨이즈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실습환경 플랫폼인 버추얼클래스(Virtual Class)를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으며 2024년 10월 AI튜터 늘봇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갖추고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