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진료차트 ‘플러스벳’이 지난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 참가를 마쳤다.
서울시수의사회가 주최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수의사들의 임상 기술 향상과 소통을 위해 내과, 외과, 피부, 재활, 임상병리, 고양이, 안과, 초음파 실습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미국과 호주의 전문 수의사들이 참여해 해외 수의학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플러스벳은 부스를 찾은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데모 체험 신청 시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플러스벳의 김평섭 CEO는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수의사 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계속해서 플러스벳이 수의사 분들의 진료 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러스벳은 수의사들의 진료 환경을 혁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으로 진료 기록 관리, 예약 시스템, 고객 관리 등을 한곳에서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데이터 보안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통해 수의사들의 실제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