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리파이, ‘ISEC 2024’ 참가

(주)쿼리파이가 오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보안 행사인 ISEC 2024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ISEC 2024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인식 제고 및 보안 위협에 따른 대응 방안을 논의하는 아시아 대표 사이버 보안 행사다. 2022년부터 ISEC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쿼리파이는 클라우드 보안 강연을 통해 실질적인 보안 솔루션과 해법을 제시하며 2년 연속 베스트 스피커에 선정된 바 있다.

쿼리파이는 이번 행사에서 사이버 보안 통합 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 도약하고 있는 ‘2025 쿼리파이 로드맵(2025 QueryPie Roadmap)’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쿼리파이 팀이 직접 경험한 실질적인 모범 사례를 바탕으로 제로 트러스트 도입 시 필요한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사로는 쿼리파이의 박관순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가 참가한다.

쿼리파이 황인서 대표는 “3년 연속 ISEC 행사에 참가하며 쿼리파이가 오랜 기간 쌓아온 사이버 보안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쿼리파이의 보안 솔루션이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 확대되고 있는 만큼 ISEC 2024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