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뱅크, ‘GITEX North Star Dubai 2024’ 참가

AI DX 전문기업 스페이스뱅크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두바이 하버에서 열리는 중동 IT 전시회 ‘GITEX North Star Dubai 2024’에 참가해 자사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 기반 AI DX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스페이스뱅크는 이번 전시에서 로봇, 시설, 안전 관제 솔루션과 함께 심박, 호흡, 자세, 낙상 감지 등이 가능한 비접촉 센서를 이용한 안전 관제 솔루션을 데모로 시연할 계획이다.

‘GITEX’는 1981년부터 시작된 중동 최대의 글로벌 IT 박람회로, AI, 로봇공학, 빅데이터, DX 등 다양한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180개국 6,000여 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며, 2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페이스뱅크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공동관의 일원으로 참가하여, 스마트시티 시장을 겨냥한 지능형 통합 관제 솔루션 ‘AloT Wright’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페이스뱅크 이원희 대표는 “GITEX 참가를 통해 중동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AI DX 솔루션이 수출과 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국내외 파트너십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