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손메디칼, 2024년 대한비만미용학회 KOAT 추계학술대회 참가

레이저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손메디칼 주식회사(대표 이선우)는 지난 13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년 대한비만미용학회 KOAT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전시를 성료 했다고 전했다.

대한비만미용학회에서 주최한 추계 학술 대회에는 ‘Be the best, Be the art with KOAT’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스킨 리쥬비네이션, 다이어트, 색소 레이저, 필러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 프로그램이 제공되었다.

이번 학술대회는 약 2천 여명의 의료계 종사자와 1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국내 의료 학회 중 규모가 큰 학회 중에 하나이다.

비손메디칼은 이번 학회에서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와 롱펄스 엔디야그의 듀얼 파장 기능을 지닌 ‘악센토N’과 국내 최초의 국산 694nm 루비레이저 ‘루비스타’를 전시했다.

‘악센토N’은 듀얼 파장의 레이저로 색소, 제모 및 혈관 치료에 효과적이며, Pre & Post 스마트 쿨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시술 시 화상을 방지할 수 있다. 루비레이저인 ‘루비스타’는 694nm의 파장의 레이저로 색소 치료 및 문신 제거에 사용할 수 있으며, 표피성 색소의 경우, 1-2회 시술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볼 수 있다.

이번 학회에서 메이드유의원 최용호 원장이 ‘Q-Switched Ruby Laser를 이용한 색소 치료 노하우’라는 주제로 루비스타를 이용한 Freckle, Lentigo, ABNOM의 치료 및 주관적인 임상적 경험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대한비만미용학회의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이에스의원의 박상혁 원장은 ‘롱펄스 1064로 치료하는 색소 혈관의 치료 원리와 파라미터 정하기’라는 주제로 악센토N의 755nm 파장을 이용한 혈관 치료 관련 강연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손메디칼 이선우 대표는 “KOAT 추계 학술대회에서는 많은 의료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비손메디칼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과 수십 건의 데모 신청이 이어졌다”며 “비손메디칼은 이달 18~20일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KIMES BUSAN 2024에도 참가를 앞두고 있으며, KIMES BUSAN에서는 2024년 말 출시 목표인 NeedleRF ‘엘라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