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단체 희망조약돌이 지난 16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재활 및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필요로 하는 긴급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재활과 자립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적 경제 협력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며,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노력을 함께 이어가기로 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김주병 지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안정적인 재활과 자립을 할 수 있는 중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희망조약돌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도 큰 기여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자립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며 “이번 협약이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