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AI 올인원 솔루션 기업 슈퍼브에이아이가 글로벌 네트워킹·보안 기업 시스코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시스코의 비전 AI 분야에서 ‘셀렉트 디벨로퍼’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슈퍼브에이아이는 국내 기업 최초로 이 자격을 취득해, 시스코와의 협력 관계를 공고히 했다.
셀렉트 디벨로퍼는 시스코 플랫폼을 기반으로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함께 창출하는 파트너를 의미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제조, 물류, 보안, 의료 등 다양한 산업에서 통합 AI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슈퍼브에이아이는 AI 모델 개발에 집중하고, 시스코는 네트워크 인프라와 글로벌 영업망을 활용해 시장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이러한 협력 구조는 양사의 강점을 극대화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브에이아이는 AI 개발 전체 과정을 지원하는 ‘슈퍼브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 분석부터 모델 배포까지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는 고성능 AI 구축 솔루션을 운영 중이다.
슈퍼브에이아이 김현수 대표는 “시스코와의 파트너십으로 우리의 비전 AI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