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벤처스, ‘액셀러레이터 연계지원 콘텐츠 스타트업 프로그램’ 데모데이 개최

리벤처스는 ‘액셀러레이터 연계지원 콘텐츠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참여한 8개 콘텐츠 스타트업이 참가하는 데모데이를 30일 대전 유성구 문지동에 위치한 기업 플랜아이의 1층 아로파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고 리벤처스가 주최하는 행사로, 참가 기업들은 다양한 AI 솔루션과 음악,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혁신적인 사업 모델을 선보인다. 주요 참가 기업으로는 ▲3D 페이퍼 토이 플랫폼 ‘보리콜더’, ▲유아 음악 교육 프로그램 ‘뮤아스’, ▲AI 기반 창작 솔루션 ‘사운드플랫폼’, ▲K-POP 플랫폼 ‘라이터스컴퍼니’, ▲종합 음악 제작사 ‘엠제트엠씨아이앤씨코리아’, ▲e스포츠 중계 시스템 ‘더블유디지’, ▲생성형 AI 영상 제작 서비스 ‘스튜디오 프리윌루전’, ▲가상 모델 생성 서비스 ‘플립션코리아’가 있다.

이번 행사에는 투자기관과 기업 관계자, 창업지원기관 담당자 등이 참석해 네트워킹을 진행하며, 참관 신청은 리벤처스 홈페이지에서 29일까지 가능하다.

‘액셀러레이터 연계지원 콘텐츠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K콘텐츠 산업의 혁신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창업보육기관과 액셀러레이터 등 민간 전문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