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영상 번역 스타트업 ‘멜로우컴퍼니’가 글로벌 OTT 플랫폼 ODK Medi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멜로우컴퍼니는 ODK Media에 자사의 고품질 AI 자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언어권 시청자들이 아시아 콘텐츠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방침이다. ODK Media는 전 세계 36개국 이상에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 등 폭넓은 장르의 콘텐츠를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ODK Media는 최근 라이브 TV 플랫폼 ‘Amasian TV’를 론칭하며, 실시간 콘텐츠 제공 역량을 대폭 강화했다. Amasian TV는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파트너십에는 Amasian TV의 실시간 자막 서비스 협력도 포함되어 있다.
문상준 멜로우컴퍼니 대표는 “ODK Media와 함께 다양한 아시아 콘텐츠를 더 많은 시청자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AI 기술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자막 번역 언어를 확장하고, 글로벌 시청자들이 더욱 몰입감 있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