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타임, KING과 업무협약 체결

엔에프타임은 지난 8일 이화여자대학교 소프트웨어학부 게임제작동아리 KING(이하 ‘KING’)과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증명서 발행 및 관리 플랫폼인 Certi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민기 엔에프타임 대표와 강승연 KING 회장이 참석했다.

양 측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며, ▲NFT 형태로 학회 수료증 발급 ▲Certi 플랫폼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교내/외 홍보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KING은 2011년에 설립된 이화여자대학교 소프트웨어학부 소속의 게임 제작 동아리로, 세미나, 스터디, 게임 제작 프로젝트, 기업 연계 활동, 해커톤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동아리원들의 개발 역량과 협업 역량을 향상시키고 있다.

엔에프타임은 이번 협력을 통해 타겟 사용자층인 대학생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Certi 플랫폼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Certi는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에서 벗어난 디지털 배지를 활용하여 손쉬운 이력 관리와 채용 공고 추천 및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민기 엔에프타임 대표는 “KING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대학생들이 디지털 배지를 통해 본인의 스펙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블록체인 기술이 채용 과정 및 우리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용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