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한녀석들이 8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제22회 대한민국 마이스 대상’ 시상식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마이스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국내 마이스(MICE)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총 10개 부문에서 12개의 상이 수여되었으며, 만만한녀석들은 두 가지 주요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ESG 실천 우수기관’ 민간 부문에서 만만한녀석들은 친환경 행사 연출 서비스와 ESG 전시 부스 자체 개발 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기업의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관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또한,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4(KME 2024)에서 부산관광공사 부스가 ‘BEST ESG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이 부스는 친환경 집기를 활용하여 총 888.18kg의 탄소를 상쇄했으며, 폐페트병을 업사이클한 친환경 현수막과 골판지를 활용한 전시로 친환경성을 강화했다.
만만한녀석들의 장철호 대표는 “MICE 산업을 지속 가능한 산업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