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러스(Republic of Cyprus)의 선도적인 모바일 하이브리드 캐주얼 퍼블리셔 ‘세이게임즈(SayGames)’는 ‘My Perfect Hotel(한국 서비스명 호텔 제국 건설)’의 세계적인 성공에 힘입어, 전 세계 혁신적인 게임 스튜디오를 지원하기 위해 향후 3년간 3,0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세이게임즈는 발표에 앞서, 현재까지 5곳의 게임 스튜디오에 1,000만 달러 투자 지원금을 사전 할당했으며, 앞으로 모바일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네트워크 확장을 꾀하고 있는 스튜디오와의 파트너십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 발표는 빠르게 진화하는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분야를 함께 공략하기 위한 장기적 파트너십 구축 및 개발 스튜디오의 성공을 촉진하는 헌신이 반영됐다.
이번 투자 발표의 중요한 이정표가 된 성과 중 하나는 Redux.Games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My Perfect Hotel의 세계적인 성공으로, 현재까지 수익이 1억 달러를 돌파했다. 이처럼 세이게임즈에서 단행한 투자 및 전략적인 지원이 게임 스튜디오의 단일 프로젝트를 ‘메가 히트 게임’으로 전환한 점이 큰 영향을 미쳤다.
세이게임즈의 파트너십 접근 방식은 협업과 혁신, 그리고 장기적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유저 확보 전략과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결합, 경쟁이 치열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전략적 투자 스튜디오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 프로그램에 따라, 새로운 스튜디오를 파트너 네트워크로 영입하고, 모바일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의 미래를 공동으로 형성해 나갈 전략이다.
또한 세이게임즈는 게임 개발 스튜디오에 투자금과 업계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등 고품질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을 만드는 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퍼블리싱, 마케팅, QA와 같은 인프라 활용 및 전문가 지원을 최대한 활용해 게임의 성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HR과 채용, 법률 상담, 전략적 조언도 제공해 회사 성장과 장기적인 성공을 촉진할 방침이다.
세이게임즈 이고르 바이한스키(Yegor Vaikhanski) CEO는 “우리의 비전은 개발 스튜디오가 함께 성장하고,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의 확장 가능한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라고 언급하며” “이번 투자 프로그램은 대담한 아이디어를 가진 개발 스튜디오에 대한 초대장으로 생각한다. 우리의 목표는 각종 자원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파트너가 최대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식, 통찰력,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이다. My Perfect Hotel의 성공과 같이 차세대 모바일 게임을 육성하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