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릿지코퍼레이션은 오는 28일 서울 SBA 글로벌 마케팅센터에서 ‘티몰글로벌 플랫폼 입점 및 성공 전략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티몰글로벌 플랫폼을 통한 확장 기회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티몰글로벌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크로스보더(Cross-border eCommerce) 플랫폼으로, 중국 내 1억 8800만 명 이상의 해외직구 사용자들에게 중요한 진출 창구 역할을 한다. 국내 브랜드들은 티몰글로벌을 통해 중국의 까다로운 로컬몰 인증 절차 없이도 중국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세미나는 ▲티몰글로벌 플랫폼의 전반적인 소개 ▲티몰글로벌 입점을 통한 중국 시장 진출 솔루션 ▲성공적인 운영 사례 소개 ▲1:1 밋업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뷰릿지코퍼레이션은 티몰글로벌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위축된 중국 시장에서도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큰 이커머스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들이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플랫폼 입점 과정과 진출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운영 사례를 통해 중국 시장 진출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뷰릿지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티몰글로벌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중국 진출을 모색하는 국내 브랜드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뷰릿지코퍼레이션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