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시장의 선도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지난 11월 30일 본사에서 제7회 라이즈(RISE) 프로그램을 성료하였다. 라이즈(RISE)는 ‘Roundtable for Information Sharing & Exchange’의 약자로, 병의원에 근무하는 실무진을 대상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라이즈 프로그램은 병의원 실무진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HIFU, RF, 레이저 등 클래시스 주요 포트폴리오의 특장점 및 경쟁적 우위 요소에 대한 교육은 물론, 외부 의료 경영 전문가와 고객 관계 관리(CRM) 전문가를 초빙하여 병의원 운영 전략과 최신 의료 트렌드에 대한 강연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병의원 실무진의 현장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는 교류의 자리도 마련하고 있다.
클래시스는 올해 하반기 부터 서울, 부산과 광주 등 주요 지역에서 라이즈(RIS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 확대해왔다. 이를 통해 지역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더 많은 병의원 실무진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 7회차를 맞이한 클래시스의 라이즈 프로그램은 더욱 심도 있는 교육과 개선된 방식으로 11월 30일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라이즈 프로그램의 정례화를 통해 매월 병의원 실무진과의 소통은 물론, 병원 실무자와 함께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하며 병의원 실무진들에게는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소통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