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왓은 지난 25일 ‘제1회 신격호 롯데 청년기업가대상’에서 총 419개 참가 스타트업 가운데 대회 ‘대상’을 공동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사회적 가치 창출과 경제적 지속가능성을 겸비한 스타트업, 글로벌 시장에서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으며, 벤처투자 업계 심사역과 대학교수 등 17명의 심사위원들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결선에 오른 25개 팀을 선정했다.
두왓은 호텔&리조트 및 호스피탈리티 시장을 대상으로 DX 혁신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다. 두왓의 솔루션은 고객을 위한 모바일 및 태블릿 서비스는 물론, 호텔 운영자와 근무자를 위한 통합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며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롯데 호텔과 롯데 리조트 등 국내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전국의 호텔과 리조트에 두왓의 솔루션이 도입되면서, 고객 만족도는 물론, 운영 효율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두왓의 김주영 대표는 “두왓은 유사 서비스와 차별화된 사용자 중심의 심도 깊은 연구와 실제 호텔 경험을 반영하여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이 결과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진출을 위한 준비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