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헤이 스타트업 2024’ 개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8일 양산 M컨벤션에서 동부권 창업거점 보육기업 네트워킹데이 ‘Hey, Start up 2024’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동부 거점센터가 발굴하고 육성한 보육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사업 아이디어와 성장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우수 창업자를 시상하며, 트렌드코리아 시리즈 공저자 이혜원 박사의 ‘2025년 트렌드 코리아 주요 이슈 분석’ 강연과 ㈜언노운데이터 서기슬 대표의 ‘인공지능 시대, 변화에 적응하는 방법’ 강연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나동연 양산시장, 곽종포 양산시의회 의장, 손한국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박창현 양산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지역 창업생태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4년 투자유치, 고용, 매출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스타트업 3개사(▲(주)코드오브네이처 박재홍 대표, ▲(주)엘스페이스 박홍주 대표, ▲(주)키토라푸드 이지예 대표)에게 양산시장상을 수여했으며, 혁신리더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스타트업 4개사(▲(주)케이워터크레프트 권순철 대표, ▲국제화연구소 오준재 대표, ▲(주)하이셀텍 김재호 대표, ▲(주)로보터블 최인현 대표)에게는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여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장성만 센터장 직무대리는 “동부 거점센터가 개소 1년 만에 다수의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했으며, 이들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동부 경남지역의 특성과 장점을 살려 스타트업들이 도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계속해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