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양육비 절감 솔루션을 제공하는 페오펫이 VIP 펫팸족을 대상으로 한 신규 멤버십 구독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VIP 멤버십 구독 서비스는 전국 2만여 개에 달하는 동물병원, 카페, 미용실, 유치원 등에서 사용 후 영수증의 최대 30%를 마일리지로 페이백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연간 최대 200만원 한도로 펫보험 혜택이 제공되며, 반려동물의 상해 및 질병 관련 치료비뿐만 아니라 건강검진 비용까지 지원한다.
VIP 멤버십 가입비도 100% 마일리지로 환급되어 실질적으로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영욱 페오펫 팀장은 “기존의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구독 상품으로 월평균 20만원가량 지출하는 고객들의 양육비를 혁신적으로 절감해왔다”며 “최근 반려인들의 월평균 지출 금액이 증가함에 따라 30만원 이상 지출하는 반려인들도 VIP 멤버십을 통해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규 회원권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페오펫은 이번 VIP 멤버십 출시를 기념하여 토스 페이먼츠와 협업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반려인들이 부담 없이 멤버십에 가입하고, 반려동물 양육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